제주 삼다수카드(신용)
제주 삼다수 신용카드
전국 주유 할인 서비스
차량관련 업종할인
제주 삼다수 신용카드
전국 주유 할인 서비스
차량관련 업종할인
아래 항목을 선택하시면 자세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연회비 | 제휴연회비 | 총연회비 | |
---|---|---|---|
국내전용(LOCAL) | 13,000 | - | 13,000 |
해외겸용(VISA) | 15,000 | - | 15,000 |
전국 모든 정유사 대상
휘발유, 경유, LPG 공통 리터당 100원 청구 할인(*GS칼텍스 고시 휘발유 가격 기준)
월주유금액 산정시 승인금액 기준
주유횟수 제한없음
D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1만원 청구할인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시 제공
보험료 10만원 이상 결제시 연 1회 적용(보험료 결제금액은 1회 거래금액을 말합니다.)
차량정비업종, 주차장, 세차장 5% 청구할인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시 제공
월 최대 5천원 할인한도, 사용 횟수 제한 없이 제공
차량관련 업종 할인은 BC카드 가맹점 업종 등록기준으로 제공합니다.
[할인 대상 업종] 자동차시트/타이어, 자동차부품, 자동차정비, 국산신차 직영부품, 정비업소, 중장비수리, 세차장, 주차장, 아이파킹 등 ※ 카인테리어, 윤활유 전문판매 업종 제외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시 제공
건당 1만원 이상 결제시 적용(결제금액은 1회 거래금액을 말합니다.)
월최대 5천원 할인한도, 사용횟수 제한없이 적용
전국 모든 정유사 대상
휘발유, 경유, LPG 공통 리터당 100원 청구 할인(*GS칼텍스 고시 휘발유 가격 기준)
월주유금액 산정시 승인금액 기준
주유횟수 제한없음
전월실적 | 30만원 이상 50만원 미만 | 5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 | 100만원이상 |
---|---|---|---|
할인한도 | 월 주유금액 10만원 | 월 주유금액 20만원 | 월 주유금액 30만원 |
D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1만원 청구할인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시 제공
보험료 10만원 이상 결제시 연 1회 적용(보험료 결제금액은 1회 거래금액을 말합니다.)
차량정비업종, 주차장, 세차장 5% 청구할인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시 제공
월 최대 5천원 할인한도, 사용 횟수 제한 없이 제공
차량관련 업종 할인은 BC카드 가맹점 업종 등록기준으로 제공합니다.
[할인 대상 업종] 자동차시트/타이어, 자동차부품, 자동차정비, 국산신차 직영부품, 정비업소, 중장비수리, 세차장, 주차장, 아이파킹 등 ※ 카인테리어, 윤활유 전문판매 업종 제외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시 제공
건당 1만원 이상 결제시 적용(결제금액은 1회 거래금액을 말합니다.)
월최대 5천원 할인한도, 사용횟수 제한없이 적용
유효기간이 도래하기 전에 카드를 해지하는 경우 연회비 반환 금액은 회원이 은행과 계약을 해지한 날부터 일할 계산하여 산정됩니다. 단, 카드의 발행ㆍ배송 등 카드 발급에 소요된 비용(신규발급년도 해당)은 반환 금액에서 제외되며, 제휴연회비가 있는 경우에는 카드 이용시 제공되는 추가적인 혜택 등 부가 서비스 제공에 소요된 비용이 추가적으로 반환금액에서 제외됩니다.
연회비 반환은 계약을 해지한 날부터 10영업일 이내 반환하여 드립니다. 단, 부가서비스 제공 내역 확인에 시간이 소요되는 등의 불가피한 사유 시에는 계약을 해지한 날부터 3개월 이내 반환하여 드립니다.
단, 전월 실적 산정 시 대학(대학원)등록금, 교육비(학부모부담금), 임대료, 각종 세금 및 공과금(벌금 및 과태료), 사회보험(국민건강/국민연금/고용/산재),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요금, 전기요금, 상품권 및 선불카드류구매(충전포함), 장/단기카드대출 각종 수수료 및 이자, 연체료, 연회비, 거래 취소금액, 주요서비스 영역(주유ㆍ보험료ㆍ차량관련업종) 및 생활영역 통합할인 서비스 이용금액은 산정 제외됩니다.
신청채널 : 제주은행 고객센터(☎1588-0079)
해외 이용 시 청구금액 = (거래미화금액 X 전신환 매도율1)+국제브랜드수수료2+해외사용수수료3
온라인 결제 시 BC카드(페이북) 또는 제주은행을 선택해주세요.
은행시스템 점검 시간(00:00 ~ 00:10) 동안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주은행 [제주삼다수 신용카드]를 신청하시기 전, 상품 설명서 및 약관을 자세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이 상품설명서는 금융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19조 설명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신용카드 설명서 본문과 연계하여 제공하는 별지입니다.
금융소비자는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금융상품 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은행은 일반금융소비자에게 계약 체결을 권유하는 경우 및 일반금융소비자가 설명을 요청하는 경우에는 금융상품에 관한 중요한 사항(일반 금융소비자가 특정 사항에 대한 설명만 원하는 경우 해당 사항으로 한정)을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하여야 합니다.
신용카드 발급이 부적정한 경우(개인신용 평점 낮음, 연체(단기 포함)사유 발생 등), 카드 발급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카드 이용 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는 고객님께서 지정하신 결제일에 상환하여야 합니다.
카드 이용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 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 출시(2021년 3월24일) 이후 3년 이상 축소/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은행은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은행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 등에 따른 불가피한 경우
1-2. 제휴업체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로 인해 불가피하게 부가서비스를 축소·변경하는 경우로서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불가한 경우
2. 제휴업체가 은행의 의사에 반하여 해당 부가서비스를 축소하거나 변경 시, 당초 부가서비스에 상응하는 다른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3.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상품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진 경우
은행이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발생 즉시 아래 고지방법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고지해드립니다. 특히 카드 신규 출시 이후 3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워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아래 고지방법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매월 고지해 드립니다.
한국은행에서 매월 발표하는 가장 최근의 비은행 금융기관 가중평균대출금리(신규대출 기준)
※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 여신금융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