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보안프로그램 '설치됨' 상태인데, 로그인 시 미설치 오류 발생하는 경우
- 보안프로그램 폴더만 있고 폴더 안에 프로그램이 삭제된 경우로, 보안프로그램 전체 설치 진행
2. 보안프로그램 모두 '설치됨' 상태인데, 'Agent가 설치되있지 않습니다. 설치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다' 메시지가 반복되는 경우
① 캐시 삭제
② (조치 ①번 안 되는 경우) PC 재부팅
③ (조치 ①,②번 안 되는 경우) 제어판>보안프로그램 전체 제거 후 인터넷뱅킹 재접속하여 보안프로그램 재설치
3. 'AhnLab Safe Transaction에서 지원하지 않는 OS 환경입니다. 사용 중인 OS를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시기 바랍니다' 메시지가 반복되는 경우
- 보안프로그램 설치를 할 수 없는 낮은 OS 버전이여서 발생하는 오류로, 다른 PC 이용 혹은 안랩 고객센터 문의(☎1588-1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