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두드려 주세요. 소보 신문고"

안내사항

  • 제주은행은 고객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고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 고객중심 편리한 금융환경 조성 및 소비자 친화적 금융체계를 만들기 위해 고객의 의견을 귀 기울여 듣고 있습니다.
  • 제주은행의 정책·제도·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에 아쉬운 부분이나, 개선할 부분이 있다면 객관적이고 솔직한 의견 부탁드립니다.
  •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귀담아 듣고, 말씀해 주신 의견은 내부적으로 충분한 검토를 거쳐 답변 드리겠습니다.

‘소보신문고’ 접수 채널 안내

  • 제주은행 홈페이지 접수 ‘소보신문고’
  • 방문 : 제주은행 전 영업점
  • 유선 : 제주은행 고객센터 ( ☎ 1588-0079 ), 제주은행 소비자보호부 ( ☎ 064)720-0311)
  • 팩스 : 0502-1192-2010

만 14세미만 고객 이용안내

  • 만 14세미만의 고객은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 등에 관한 법률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법정대리인의 정보 활용동의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홈페이지에서 만14세미만의 개인정보를 수집ㆍ이용이 불가하므로 가까운 당행 영업점 또는 본점을 통한 문의 또는 상담을 하시기 바랍니다.

표시 필수 입력 사항

3:00

필수항목 : 성명, 휴대폰 , 생년월일

자세한 내용 파악을 위해 담당자가 입력하신 휴대폰으로 연락을 취할 수있습니다.

입력하신 정보는 기초자료로만 사용되며 외부로 유출되지 않습니다.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