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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

  • 탐나는전 체크카드

탐나는전 체크카드

제주도에서 꼭 필요한 탐나는전 체크카드

국내 가맹점 0.2% 기본 캐시백

도내 가맹점 0.3% 추가 캐시백

아래 항목을 선택하시면 자세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상품특징
가입대상
신청방법
브랜드
국내전용
GLOBAL
연회비
없음
교통구분

국내 가맹점 0.2% 기본 캐시백

전월 실적 조건 없음

제주도 내 가맹점 0.3% 추가 캐시백

전월 실적 10만원 이상 이용 시 적용

비씨카드 가맹점 주소지가 제주도인 가맹점만 대상

후불교통 서비스

발급대상 : 만 18세 이상으로 제주은행이 정한 자격기준(은행연합회에 신용관리대상으로 미등재)을 충족하는 개인회원

이용한도 : 1회 (10일주기) 10만원 (월 3회 상환 및 한도 생성)

이용대상 : 버스(수도권, 강원도, 대전, 충청, 세종, 전북, 전남, 광주, 대구, 경북, 부산, 울산, 경남, 제주도 등) / 지하철(수도권, 춘천, 대전, 부산, 대구, 광주, 아산, 공항철도, 부산-김해 경전철, 의정부 경전철, 용인 경전철 등)

상환방법 : 월 3회 결제계좌에서 출금 및 상환

상환방법 : 상환일에 결제금액을 SMS로 발송 후 출금

지정 상환일에 잔액이 부족한 경우, 다음 회차 상환일 전일까지 매일 1회 출금되며 카드 결제일을 경과한 경우 연체 처리됩니다.

티머니 선불카드 안내

[사용] 대중교통 요금 결제 및 편의점, 마트 등에서 사용 가능

사용가능지역 및 제휴 업체는 Tmoney 홈페이지 참조

[환불] 환불 접수처인 티머니 제휴 ATM 및 Tmoney 가맹 편의점, 역사 내 티머니 서비스센터에서 환불가능

※카드 잔액에서 환불 서비스 수수료 500원 차감

1. 현금충전방식 : 티머니 스티커가 부착된 편의점, 지하철, 가두판매점, 티머니 제휴ATM에서 충전가능

2. 계좌이체방식 : 제주은행 티머니 제휴 ATM기에서 당행 카드 또는 통장을 이용하여 계좌이체로 충전가능, 마감 후 계좌이체 충전서비스 이용 시 마감 후 수수료 500원 발생, 현금/계좌이체 충전한도 1회 1천원~9만원, 최대 50만원

국내 가맹점 0.2% 기본 캐시백

전월 실적 조건 없음

제주도 내 가맹점 0.3% 추가 캐시백

전월 실적 10만원 이상 이용 시 적용

비씨카드 가맹점 주소지가 제주도인 가맹점만 대상

후불교통 서비스

발급대상 : 만 18세 이상으로 제주은행이 정한 자격기준(은행연합회에 신용관리대상으로 미등재)을 충족하는 개인회원

이용한도 : 1회 (10일주기) 10만원 (월 3회 상환 및 한도 생성)

이용대상 : 버스(수도권, 강원도, 대전, 충청, 세종, 전북, 전남, 광주, 대구, 경북, 부산, 울산, 경남, 제주도 등) / 지하철(수도권, 춘천, 대전, 부산, 대구, 광주, 아산, 공항철도, 부산-김해 경전철, 의정부 경전철, 용인 경전철 등)

상환방법 : 월 3회 결제계좌에서 출금 및 상환

상환방법 : 상환일에 결제금액을 SMS로 발송 후 출금

지정 상환일에 잔액이 부족한 경우, 다음 회차 상환일 전일까지 매일 1회 출금되며 카드 결제일을 경과한 경우 연체 처리됩니다.

혜택 한도
혜택 한도
1일~10일까지 교통접수액을 11일~20일까지 교통접수액을 21일~말일까지 교통접수액을
10일 + 1영업일에 출금 및 상환 20일 + 1영업일에 출금 및 상환 말일 + 1영업일에 출금 및 상환
티머니 선불카드 안내

[사용] 대중교통 요금 결제 및 편의점, 마트 등에서 사용 가능

사용가능지역 및 제휴 업체는 Tmoney 홈페이지 참조

[환불] 환불 접수처인 티머니 제휴 ATM 및 Tmoney 가맹 편의점, 역사 내 티머니 서비스센터에서 환불가능

※카드 잔액에서 환불 서비스 수수료 500원 차감

1. 현금충전방식 : 티머니 스티커가 부착된 편의점, 지하철, 가두판매점, 티머니 제휴ATM에서 충전가능

2. 계좌이체방식 : 제주은행 티머니 제휴 ATM기에서 당행 카드 또는 통장을 이용하여 계좌이체로 충전가능, 마감 후 계좌이체 충전서비스 이용 시 마감 후 수수료 500원 발생, 현금/계좌이체 충전한도 1회 1천원~9만원, 최대 50만원

서비스 제공 조건 안내
  • 탐나는전 충전금액 사용 시에도 캐시백 적용됩니다.
    단, 탐나는전App을 통한 바코드, QR 등 모바일 결제 시 캐시백 적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카드 이용 시 캐시백 혜택 등의 상품서비스는 매출이 발생하는 시점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 캐시백 금액은 매입일에 체크카드 결제계좌로 입금됩니다.
  • 국내 가맹점은 비씨카드에 등록된 가맹점 업종 기준입니다.
  • 카드 최초 신규 발급 후 카드 신규 발급월포함 익월 말까지는 전월실적 상관없이 추가 캐시백 적용됩니다.
  • [캐시백 제외 항목]국세/지방세/관세/공공요금, 제세공과금, 후불교통서비스, 상품권(선불카드)구입 및 충전금액은 캐시백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전월실적이란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승인시점 기준) 국내 가맹점에서의 일시불 이용 금액을 의미합니다.
  • 단, 전월 실적 산정 시 국세/지방세/관세/공공요금, 제세공과금, 후불교통서비스, 상품권(선불카드)구입 및 충전금액은 산정 제외됩니다.
  • 카드 매출 취소 시 취소 매출표가 접수된 월의 이용 실적에서 차감됩니다.
  • 자동납부 업무 마감시간 이후 인터넷뱅킹, 모바일앱을 통한 결제계좌 실시간출금 및 가상계좌 입금(송금 납부)을 통해 당일 결제가 가능합니다.
  • 은행시스템 점검 시간(00:00~00:10)동안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온라인 결제를 이용하시려면 페이북 앱을 설치하고 카드를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결제 시 BC카드(페이북) 또는 제주은행을 선택해주세요.

탐나는전 이용 안내

탐나는전은 제주지역화폐 가맹점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탐나는전 충전 및 이용 전 카드정보를 탐나는전App에 등록해야 하며 재발급 등으로 카드번호가 변경될 경우 새로운 카드번호를 재등록한 다음 이용 가능합니다.

탐나는전 이용가능 가맹점이 아닌 곳에서 결제하거나 탐나는전 충전 잔액 부족 시, 승인요청금액 전액 체크카드 연결계좌에서 출금됩니다.

탐나는전 이용 및 App관련 사항은 탐나는전 고객센터(1600-3971)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꼭 알아두세요!

제주은행 [탐나는전 체크카드]를 신청하시기 전, 상품 설명서 및 약관을 자세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이 상품설명서는 금융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19조 설명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신용카드 설명서 본문과 연계하여 제공하는 별지입니다.

  • 금융소비자는 금소법 제19조 제1항에 따라 해당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 금융소비자는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금융상품 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은행은 일반금융소비자에게 계약체결을 권유하는 경우 및 일반금융소비자가 설명을 요청하는 경우에는 금융상품에 관한 중요한 사항(일반금융소비자가 특정 사항에 대한 설명만 원하는 경우 해당 사항으로 한정)을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하여야 합니다.

  • 신용카드 발급이 부적정한 경우(개인신용 평점 낮음, 연체(단기 포함) 사유 발생 등), 카드발급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 카드 이용 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는 고객님께서 지정하신 결제일에 상환하여야 합니다.

  •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 출시(2023.01.02) 이후 3년 이상 축소·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 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은행은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은행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 등에 따른 불가피한 경우

    1-2. 제휴업체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로 인해 불가피하게 부가서비스를 축소·변경하는 경우로서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불가한 경우

    2. 제휴업체가 은행의 의사에 반하여 해당 부가서비스를 축소하거나 변경 시, 당초 부가서비스에 상응하는 다른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3.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상품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진 경우

  • 은행이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도 부가서비스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즉시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 고지해드립니다. 특히 카드 신규 출시 3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워져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매월 개별고지하여 드립니다.

    • 개별 고지 방법 : 서면교부, 우편 또는 전자우편, 전화 또는 팩스, 휴대폰 메시지 또는 이에 준하는 전자적 의사표시
  • 필요이상으로 신용카드를 발급받으신 경우 회원님의 신용등급이나 이용한도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신용카드 사용액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 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원리금(또는 대출금, 납부대금 등)을 연체할 경우, 결제일이 도래하지 않은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연체이자율은 법정최고금리(연 20%) 이내에서 회원별, 이용상품별, 약정금리 +3%로 적용됩니다. 단, 연체 발생 시점에 약정금리가 없는 경우에는 약정금리를 다음과 같이 적용 합니다.
  • 일시불 거래 연체 시 : 거래발생 시점의 최소기간(2개월 유이자 할부 금리)
  • 무이자할부 거래 연체시 : 거래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 기간 유이자 할부 금리
  • 그 외의 경우 : 상법상 상사법정이율과 상호금융 가계자금대출금리* 중 높은 금리 적용

한국은행에서 매월 발표하는 가장 최근의 비은행 금융기관 가중평균대출금리(신규대출 기준)

티머니 선불카드 재발급 및 탈회 시 유의사항

Tmoney 잔액은 자동으로 이전 또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가까운 지하철, 편의점, 은행ATM을 통해 기존 Tmoney 잔액을 이전 또는 환불조치를 받으셔야 하며, 이때 반드시 카드 실물을 지참하여야 합니다.

카드 실물의 분실, 도난 시 잔액 보상이 불가하오니 이용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Tmoney 선불카드 사용, 충전, 환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Tmoney 콜센터(1644-0088) 또는 홈페이지(www.tmoney.co.kr)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준법감시인 심의필 제2022-02-522 [심의일자 2022-11-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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