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보기 안내
IE7 이상의 웹브라우저에서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화면의 확대/축소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화면의 확대/축소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항상 제주은행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 관련 시스템 긴급 점검으로 인해 아래와 같이 서비스 이용이 불가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중단(점검) 일시
2025년 9월 26일(금) 20:40 ~ 장애 복구 시까지
중단 서비스
1. 모바일신분증 이용자 중 아래 일부 고객
①'25.9.26. 새벽 1시~ 장애 발생 전 사이에 새로 발급 받은 고객
②이전 버전 앱(4.0.0 이전)으로 발급한 고객(국가보훈등록증만 해당)
가능 서비스
1. 모바일 신분증 진위확인
①장애 이전에 발급한 모바일 운전면허증 및 주민등록증
2. 실물 운전면허증 진위확인
3. 실물 주민등록증 진위확인(9/30 13:00 복구완료)
일부 제한업무
*아래 업무 중 '모바일 신분증' 일부 제출만 불가
|
모바일앱 |
- 입출금 계좌 신규/해지 - 예적금 신규 (고객확인 재이행 기일 경과된 기존 고객) - 예적금 해지
- 모바일 OTP 발급
- 뱅크아이디(마이인포 인증단계)
- 신용/체크카드 신규
-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 카드 비밀번호 등록
- 계좌 비밀번호 변경
- ATM 이체/출금한도 변경
- 모바일 이체한도 상향
- 여신 신규/연장/갈아타기
- 휴대폰번호 변경 |
|
모바일웹 |
- 입출금 계좌 신규 - 신용/체크카드 신규 |
|
인터넷뱅킹 |
해당사항없음 |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