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제주은행
상품안내
고객센터
은행소개
인터넷뱅킹
EN
제주은행 영업점 안내
검색열기
검색
검색 닫기
모두열기
전체메뉴 닫기
홈
고객센터
상품안내
고객센터
은행소개
인터넷뱅킹
Jeju Bank
금융소비자보호
이용안내
고객상담
새소식
이벤트
금융소비자보호
보안센터
기타공시실(자료실)
상품공시실
사고신고
방문판매 정보조회
금융소비자보호 포털
금융소비자보호체계
고객의 소리
금융소비자보호 공시
금융소비자보호 우수사례
금융감독원 소비자정보포털
소비자권리안내
방문판매 정보조회
한눈에 보는 금융사기
안전하고 현명한 금융생활을 위한 사이트 8선
비교하기
계산기
확대보기
확대보기 안내
닫기
IE7 이상의 웹브라우저에서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화면의 확대/축소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키보드
Ctrl
키를 누른 상태로
+
키를 누르시면 확대됩니다.
키보드
Ctrl
키를 누른 상태로
-
키를 누르시면 축소됩니다.
방문판매 정보조회
방문판매 인력조회
방문판매 금지요청 서비스
방문판매 금지요청 서비스
고객님이 제주은행으로부터 방문/전화 등을 통해 상품에 대한 계약체결 권유를 받지 않도록 요청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신청은 본인에 한하여 가능하며, 배우자 등 가족 및 제3자는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방문판매 금지요청 서비스 신청/해제 방법
가까운 제주은행 영업점 방문
제주은행 고객센터 1588-0079
인터넷뱅킹에서 신청하기
방문판매 금지 요청 신청
금융권 연락중지 청구시스템(Do - Not -Call)
두낫콜 시스템은 휴대전화에 한하여 특정 또는 전체 금융회사의 영업목적 광고성 전화와 문자메시지 발송을 차단하는 서비스입니다.
신청방법은 www.Donotcall.or.kr로 접속하셔서 신청하시면 되며, 핸드폰 번호 변경시에는 반드시 재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단, 두낫콜 등록을 했더라도 그 후에 금융회사 영업점 등에서 마케팅 연락에 대한 동의를 하셨다면 연락이 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