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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소비자보호 제도 개선 및 시스템 고도화(연중)
2025-02-05

① 계약서류 발송 이력관리 신설 및 LMS발송 결과 확인 절차 개선 (2월)

② 비대면 채널의 금융상품 설명의무 이행 강화를 위한 부서별 조치 요구 안내 (2월)

③ 부당권유 행위 금지를 위한 금융상품별 상품숙지교육 기준 수립 및 교육이수 여부에 따른 상품판매 제한 전산화 (6월)

④ 방문판매 이행 프로세스 개선(이동점포 방문판매 자동체크 등) (6월)

고객 자산 리스크 관리 체계 수립에 따라 비예금상품 심사 강화를 위한 지침 및 매뉴얼 제정 (8월)

⑥ 비대면 청약철회권 업무처리 프로세스 개선 (8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