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제주은행
상품안내
고객센터
은행소개
인터넷뱅킹
EN
제주은행 영업점 안내
검색열기
검색
검색 닫기
모두열기
전체메뉴 닫기
홈
고객센터
상품안내
고객센터
은행소개
인터넷뱅킹
Jeju Bank
금융소비자보호
이용안내
고객상담
새소식
이벤트
금융소비자보호
보안센터
기타공시실(자료실)
상품공시실
사고신고
금융소비자보호 우수사례
금융소비자보호 포털
금융소비자보호체계
고객의 소리
금융소비자보호 공시
금융소비자보호 우수사례
금융감독원 소비자정보포털
소비자권리안내
방문판매 정보조회
한눈에 보는 금융사기
안전하고 현명한 금융생활을 위한 사이트 8선
비교하기
확대보기
확대보기 안내
닫기
IE7 이상의 웹브라우저에서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화면의 확대/축소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키보드
Ctrl
키를 누른 상태로
+
키를 누르시면 확대됩니다.
키보드
Ctrl
키를 누른 상태로
-
키를 누르시면 축소됩니다.
금융소비자보호 우수사례
검색
금융소비자보호 우수사례
No
제목
등록일
번호
38
제목
완전판매 법규준수 실천 점검 및 역량강화를 위해 『펀드 완전판매 SOBO-모니터링』 실시
등록일
2025-02-05
번호
37
제목
금융소비자보호 내부통제협의회 신설 및 신상품 · 서비스 개발 사전협의 프로세스 신설
등록일
2025-02-05
번호
36
제목
선제적 금융사기 피해예방 활동 강화(연중)
등록일
2025-02-05
번호
35
제목
금융소비자 권익 보호를 위한 소비자 의견 청취를 위해 고객 패널 운영(연중)
등록일
2025-02-05
번호
34
제목
금융상품 완전판매 문화 정착을 위한 상품판매 프로세스 점검 강화(연중)
등록일
2025-02-05
번호
33
제목
금융소비자보호 제도 개선 및 시스템 고도화(연중)
등록일
2025-02-05
번호
32
제목
취약계층 대상 찾아가는 금융소비자 보호 활동 강화(연중)
등록일
2025-02-05
번호
31
제목
취약계층대상 금융접근성 제고를 위한 ATM기 쉬운 말 서비스 도입('24년 12월)
등록일
2025-02-05
번호
30
제목
소비자보호의 지속화를 위해 비대면 채널 내 소비자 정보 안내 컨텐츠 개선('24년 10월)
등록일
2025-02-05
번호
29
제목
비대면 채널 상품 가입 프로세스 및 설명 화면 개선('24년 10월)
등록일
2025-02-05
더보기
10
/
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