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사항

  • 제주은행을 이용하시면서 느꼈던 기분 좋은 서비스 및 직원들에게 해주고 싶은 칭찬에 대해 작성해 주십시오.
  • 고객님의 칭찬 한마디가 직원들에겐 큰 보람이 되고, 나아가 더 발전하는 은행으로 거듭날 수 있습니다.
  • 욕설이나 저속한 표현, 비도덕적인 내용 또는 상업적 목적의 홍보물 등은 자동으로 삭제될 수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칭찬 접수 채널 안내

  • 제주은행 홈페이지 접수 '칭찬 의견 접수'
  • 유선 : 제주은행 고객센터 ( ☎ 1588-0079 ), 제주은행 소비자보호부 ( ☎ 064)720-0311)
  • 팩스 : 0502-1192-2010

만 14세미만 고객 이용안내

  • 만 14세미만의 고객은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 등에 관한 법률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법정대리인의 정보 활용동의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홈페이지에서 만14세미만의 개인정보를 수집ㆍ이용이 불가하므로 가까운 당행 영업점 또는 본점을 통한 문의 또는 상담을 하시기 바랍니다.

표시 필수 입력 사항

3:00

필수항목 : 성명, 휴대폰 , 생년월일

자세한 내용 파악을 위해 담당자가 입력하신 휴대폰으로 연락을 취할 수있습니다.

입력하신 정보는 기초자료로만 사용되며 외부로 유출되지 않습니다.

취소하기